강력한 지진이 파푸아뉴기니를 강타해

강력한 지진이 파푸아뉴기니를 강타해 최소 4명이 사망했습니다.

강력한 지진이

웰링턴, 뉴질랜드 —
토토직원모집 일요일에 규모 7.6의 지진이 파푸아뉴기니 동부를 강타해 최소 4명이 사망하고 다른 사람들이 다치고 재산과

필수 기반 시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지진은 현지 시간 오전 9시 45분(토요일 2345 GMT)에 카이난투에서 동쪽으로 약 67km, 라이에서 북서쪽으로 80km 떨어진 지역을

강타했지만 약 500km(310마일) 떨어진 곳에서 감지됐다. 포트모르즈비의 수도.

지진 발생 지역이 멀리 떨어져 있어 피해 규모가 정확히 파악되지 않았다. 지진은 지각판 사이의 마찰로 인한 지진 활동의 핫스팟인

태평양의 “불의 고리”에 위치한 PNG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정부는 사망자 수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유엔 아시아태평양 인도주의업무조정국(OCHA)은 최소 4명의 사망자와 4명의 부상자가

보고됐다고 밝혔다.

OCHA PNG 재난관리팀은 트위터에 올린 보고서에서 마당 라이 코스트에서 1명이 산사태로 사망하고 3명이 모로베 와우에 묻혔다고 밝혔다.

지역 전력망, 인터넷 케이블 및 지역 고속도로가 손상되었지만 공항은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부상자 중 일부는 즉각적인 치료를 위해 공중으로 이송됐다.

파푸아뉴기니 주민들은 금이 간 도로, 손상된 건물과 자동차, 슈퍼마켓 진열대에서 떨어지는 품목에 대한 이미지와 비디오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습니다.

유엔 보고서에 따르면 추락한 구조물이나 잔해로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고 일부 보건소, 주택, 시골길, 고속도로가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영향을 받은 지역의 전력 기반 시설이 손상되어 동부 고원 전체에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강력한 지진이

국영 통신 제공업체 PNG DataCo도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쳐 광범위한 중단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미국 쓰나미 경보 시스템은 지진 후 경보를 발령했지만 나중에 위험이 지났다고 말했습니다. 호주에 즉각적인 위협은 없다고 기상청은 밝혔다.

2018년에는 규모 7.5의 지진이 PNG의 외딴 산악 고지를 뒤흔들었고 1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천 채의 가옥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베이징 –
이번 주 중국 서부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사망자가 74명으로 급증했으며 26명이 더 실종됐다고 정부가 수요일 보고했다.

월요일 정오 직후 쓰촨성에서 발생한 규모 6.8의 지진은 간쯔 티베트 자치구의 가옥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2,100만 명의 시민이 엄격한 COVID-19 폐쇄 상태에 있는 성도 청두의 건물을 흔들었습니다. More News

지진 이후 경찰과 보건당국은 불안에 떨고 있는 아파트 거주자들의 외출을 허용하지 않았고, 세계의 나머지 지역이 대부분 다시 문을 열었음에도 불구하고 폐쇄, 검역 및 기타 제한을 요구하는 정부의 엄격한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에 대한 분노를 더했습니다.

온라인에 돌고 있는 영상에는 2019년 말 전염병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우한의 주민들이 경찰에 “봉쇄 해제, 검사 거부”를 외치는 모습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