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다리 라고 부르지만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닭다리

카지노 솔루션 그녀는 다리 크기에 대해 끊임없이 잔인한 말을 듣습니다.

그러나 Marlee Smith는 TikTok의 비디오에서 설명했듯이 그녀를 괴롭히지 않기로 했습니다.

티셔츠와 레오파드 프린트 비키니 하의를 입고 말리는 근육질의 허벅지를 과시했다.

닭다리

“당신의 다리는 거대합니다.” Marlee는 “당신은 닭 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라는 코멘트를 받았습니다.

그들을 봐요*.” Marlee가 말을 이어갔습니다.

“예, 예, 예, 그리고 난 좆도 신경 안 써.” 그녀는 Trill Will의 Akivated에 따라 립싱크를 했습니다.

그녀는 캡션에서 “나는 내가 큰 엉덩이 다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몸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준 것으로 빠르게 칭찬을 받았습니다.

한 사람은 “당신의 것은 크지 않고 그들의 것은 작을 뿐입니다.”라고 적었습니다.

“하하하하하 님처럼 이득이 없어서 그냥 미워할 뿐입니다.” 또 다른 사람이 덧붙였다.

칭찬이다”라고 다른 사람이 덧붙였다.

다른 사람은 “헤이터의 말을 듣지 마세요.”라고 적었습니다.

“당신은 평생 행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력을 인정해주는 사람을 찾게 될거야.”

KERRY Katona는 붕대를 제거한 후 플런지 점프수트를 입고 새 가슴을 과시했습니다.

41세의 이 남성은 이번 달 초에 가슴 축소 수술을 받기 위해 칼 아래에 섰습니다.

Kerry는 트리플 D에서 C 또는 D로 크기를 줄였습니다.

Atomic Kitten 가수는 op 이후로 그녀의 새로운 가슴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Kerry는 최근 자신의 부티크에서 크림색 골지 점프수트를 입고 포즈를 취한 멋진 스냅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스타는 화이트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닭다리 라고 부르지만 나는 상관

5세 엄마는 한 치의 화장도 하지 않은 채 머리를 땋은 머리로 자연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Kerry는 게시물에 “여름이 왔어요. 제 새로운 @kerryboutique.co.uk V Neck Plisse 점프수트 사이즈 8~22 & 솔직히 이 원단은 놀랍고 여름에 완벽합니다. 확인해보세요.”

케리(Kerry)가 가슴 축소 수술 후 처음으로 새로운 가슴을 공개한 지 며칠 만이다.

스타는 그녀가 집에서 카메라 앞에서 빙빙 돌면서 그녀가 “itty bitty t*tty club”에 가입했다고 농담했습니다.

41세의 그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 온 지 너무 오래됐어요.

“아직도 잘 회복되고 있어요. 바늘땀이 굉장하고, 등이 좋아, 아무것도 없어요!

“회복 중이라 여기 온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오늘은 처음으로 기분이 좀 괜찮아진 것 같아요. 조금 괜찮아진 것 같아요.”

케리는 상의를 들어올리며 잘록한 허리를 보여주며 “먼저 살을 조금 빼야 하기 때문에 헐렁한 점퍼를 입었다. 그런 다음 비례하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5세 엄마는 외과의사에 의해 3D에서 가슴이 축소된 후 결과에 만족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너무 우스꽝스러워 보였고, 너무 컸고, 나에게 너무 많은 요통을 주었고, 이것들은 모두 내 것입니다!

“아무것도 없어, 다 내꺼야.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들은 훨씬 낫습니다! 그래서, 내가 한 것 중 가장 좋은 것, 붕대가 없었고, 정직하게 해서 너무 기쁩니다.”

닭다리 과거에 Kerry는 그녀의 큰 가슴이 그녀에게 야기한 고통과 그녀가 다시 칼 아래에 가고 싶어하는 이유에 대해 팬들에게 공개했습니다.

케리는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만족스럽고 점퍼를 입었을 때 허니몬스터가 된 기분이 들어서 울 수도 있다.

“나는 거대한 가슴을 갖고 싶지 않습니다. 90년대입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