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 사건 이후

듀크 사건 이후 배구팀에서 인종차별적 비방이 나왔다고 주장

듀크 사건 이후

토토사이트 듀크 대학교와 브리검 영 대학교(BYU) 간의 대학 배구 경기에서 유사한 사건이 보고된 지 며칠 만에 텍사스의 한 고등학교 배구 팀에서 인종 차별적 비방이 고함을 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Hays 고등학교 배구팀은 화요일 성명에서 “지난 금요일 Comal Independent School District’s Canyon High School의 배구팀과의

경기에서 “학생 섹션의 여러 학생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증오심과 인종적 비방을 사용했습니다. 우리 팀의 우리 선수들.

학생들이 그런 경멸적이고 혐오스러운 언어로 우리 선수들을 비하하고 질책할 만큼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용납될 수 없습니다.”

듀크 사건 이후

이어 “지난 금요일은 ‘아이가 아이가 되는’ 사례가 아니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의 한 예이며, 옆에 앉거나 앉혀놓고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방치한 사람은 처음부터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한 학생과 똑같은 책임을 집니다. “

가장 최근의 사건은 Duke 출신의 배구 선수가 BYU 팬이 두 학교 간의 경기에서 인종적 발언을 했다고 고발한 지 며칠 만에 발생했습니다.

지난주 듀크 배구 선수인 레이첼 리처드슨은 트위터에서 한 BYU 팬이 경기 중 자신에게 인종 비하 발언을 했다고 비난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사건 후 BYU Athletics는 성명에서 팬을 금지시켰고 “우리는 이런 종류의 행동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우리의 모든 운동 경기에서 인종 비방을 사용하는 것은 절대 용납할 수 없으며 BYU Athletics는 이 행동에 대한 무관용 접근 방식입니다.”
Hays 고등학교 배구팀은 화요일 성명에서 상대팀이 “잘못이 있다”고 믿지는 않지만 “학생부 학생들은 Canyon High School을

대표하며 행정부가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상황.”

“우리 코칭스태프가 현장에서 캐니언 고등학교 행정관에게 이 사건을 알려준 후 상황을 충분히 수습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어른들은 그 말을 듣지 않고 학생 운동선수들만 들을 수 있었다. 만약 관련된 학생들이 그 순간에 신원을 확인할 수 없었다면 전체 학생 섹션이 삭제됐어야 했다”고 성명은 덧붙였다.

그러나 Comal Independent School District가 발표한 성명에서 Mandy Epley 교육감 대리는 “어젯밤 Canyon High School의 배구

경기에서 Canyon 학생 섹션의 구성원이 Hays 구성원에 대해 매우 부적절하고 모욕적인 인종적 발언을 한 것으로 의심됩니다. 고등학교 배구팀.” more news

성명서는 계속해서 “교육구와 캐년 고등학교 행정부는 이러한 혐의를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한 학생 또는 학생

그룹이 경기 중 또는 경기 후 어느 시점에서든 인종적 발언을 한 것으로 밝혀지면 가능한 한 최대한 징계를 받을

것입니다….Comal ISD와 Canyon High School은 이런 종류의 행동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교육구 또는 캠퍼스로서 우리가 누구인지를 나타내지 않기 때문입니다.”

교육감은 또한 반대 배구 팀의 선수들과 학교 커뮤니티에 사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