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전쟁 100일

러시아, 전쟁 100일 후 우크라이나에 머물 수 있다

2월 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했을 때, 러시아 대통령은 그의 군대가 우크라이나를 점령하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그러나 침공이 100일째 되는 금요일에 이르자, 모스크바는 전쟁에서 차지한 영토를 점점 포기하지 않으려는 듯 보였다.

파워볼사이트 루블은 이제 우크라이나 그리브냐와 함께 남부 헤르손 지역의 공식 통화입니다.

Zaporizhzhia 지역의 러시아가 통제하는 지역과 거주자에게는 러시아 긴급 여권이 제공됩니다. 크렘린이 설치된 두 지역의 행정부는 러시아의 일부가 될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대부분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동부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의 분리주의 지역에서 모스크바가 지원하는 지도자들도 비슷한 의도를 표명했다.

푸틴은 침공을 시작하기 이틀 전에 분리주의자들의 자칭 공화국을 독립 국가로 인정했으며 러시아가

돈바스 전체를 ‘해방’하려고 함에 따라 몇 주 동안 동쪽에서 치열한 전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크렘린은 폭격을 가하고 포위하고 마침내 점령한 도시, 마을 및 마을에 대한 계획에 대해 대체로

침묵을 지켰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압수된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지위를 결정하는 것은 각자의 몫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번 주 적군이 우크라이나 영토의 거의 20%를 장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쟁 전 러시아는 크림반도와 돈바스 일부를 포함한 7%를 장악했다.

그러나 전쟁의 첫 100일을 기념하는 비디오 메시지에서 Zelenskyy는 우크라이나가 쉽게 굴복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러시아

“우리는 이미 100일 동안 우크라이나를 방어했습니다. 승리는 우리의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전쟁을 끝내기 위해 ‘협상 타결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가 평화를 위해 영토를 포기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대통령은 ‘그것은 그들의 영역이다’,

‘나는 그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러시아의 러시아 공격이 계속되는 가운데 6월 2일 우크라이나 루한스크 지역 리시찬스크에서

한 지역 주민이 포격 후 이웃 집이 불타고 있는 가운데 걷고 있다. 로이터 연합

처음에는 적어도 우크라이나에서 더 많은 땅을 합병하는 것이 침략의 주요 목표로 여겨지지 않았습니다. 크렘린은 우크라이나가

NATO에 가입하고 러시아의 영향력에서 멀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키예프에 친모스크바 정부를 설치하려는 의도로 널리 생각되었습니다.

그러나 정치 분석가에 따르면 이제 모스크바는 군사적 이득을 포기할 것 같지 않습니다.More news

카네기 국제 평화 기금의 선임 연구원인 Andrei Kolesnikov는 “물론 (러시아는) 남을 생각입니다. 러시아에 ”원래 계획의 일부가 아니더라도 차지한 것을 내어주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