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265명의 Azov 전투기가 Azovstal

러시아 265명의 Azov 전투기가 Azovstal 공장에서 항복
러시아는 화요일 Azov Battalion의 우크라이나 전투기 265명이 포위된 Azovstal 공장에서 항복했으며 50명 이상이 긴급 치료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은 포위된 우크라이나 도시 마리우폴에 있는 Azovstal 철강 공장에서 보고된 항복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러시아 265명의

우크라이나 방위군(National Guard of Ukraine)의 부대인 아조프 대대(Azov Battalion)의 전사들이 파괴된 마리우폴 공장에 갇혔다.

러시아 265명의

p265 무장세력이 2022년 5월 Novoazovsk시의 병원으로 이송된 중상을 입은 51명을 포함하여 무기를 내려놓고 항복했습니다. (Ministry of Russia/Zenger)/p

2022년 5월 노보아조프스크시의 병원으로 이송된 중상 51명을 포함하여 265명의 무장 세력이 무기를 내려놓고 항복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MoD)는 5월 17일 Zenger News가 입수한 성명에서 “민족주의적 ‘Azov’ 부대의 투사들의 항복이 어제(월요일) Mariupol의 ‘Azovstal’ 공장에서 시작되었다.

“지난 하루 동안 265명의 무장 세력이 팔을 놓고 항복했으며 그중 51명은 중상을 입었습니다. 치료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은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노보아조프스크 시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았습니다.”

해외축구중계 국방부는 “리비우 지역 스타리치 기차역 일대에서 고정밀 장거리 해상 기지 ‘칼리브르’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예비군 병력을 파괴했다”고 밝혔다.
Donbass에 선적을 위해 준비된 미국 및 유럽 국가의 외국 무기 및 군사 장비.

“또한 고정밀 장거리 공중 및 지상 기반 미사일은 Akhtyrka, Sumy 지역 및 Desna, Chernihiv 지역의 센터에서 전투 훈련을 마친 적 예비군을 파괴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러시아 항공우주군의 고정밀 공중 미사일이 2개의 지휘소와 통신 센터를 타격했으며,
Bakhmut 지역의 30 기계화 여단, 우크라이나 군대의 인력 및 군사 장비 집중 구역 28 개, 로켓 저장소 2 개,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Ugledar 및 Konstantinovka 정착지 지역의 포병 무기 및 탄약. more news

“파업의 결과 470명 이상의 민족주의자가 사망하고 68개의 군사 장비가 무력화되었습니다.

또한 Kharkiv 지역의 Merefa 기차역 근처에 견인력 변전소가 파괴되어 미국과 서방 국가에서 Donbass로 무기 및 군사 장비를 전달했습니다.

“작전 전술 및 육군 항공은 우크라이나 군대의 9개 지휘소, 93개의 집중 인력 및 군사 장비 지역, Mykolaiv 지역의 Luparevo 및 Shevchenkovo ​​지역에 있는 3개의 탄약고를 공격했습니다.

“로켓 부대와 포병이 우크라이나 군의 6개 사령부, 224개의 인력 및 군사 장비 집중 지역을 공격했고,
발사 위치에 있는 12개의 포병 및 박격포 포대, 4개의 BM-21 Grad MLRS 포대 및 공중 표적 탐지를 위한 2개의 레이더 스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