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비 챔피언십에서 호주와 대결하여

럭비 챔피언십에서 호주와 대결하여 남아프리카 공화국 전복

럭비 챔피언십에서

카지노사이트 제작</p 애들레이드
데이브 레니 감독은 토요일 왈라비가 애들레이드에서 열린 럭비 챔피언십에서

25-17로 승리하며 호주 땅에서 9년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려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희망을 산산조각낸 후 그의 공격수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홈 팀은 10-3으로 앞서며 엄청난 압박을 가한 후 후반에 15점을

더하며 2013년 이후 호주에서 승리를 맛보지 못한 Springboks를 다시 한 번 거부하기 위해 8번의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다음 주 시드니에서 또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Fraser McReight의 2번의 시도와 뛰어난 Marika Koroibete의 1번의

시도는 이번 달 산후안에서 열린 아르헨티나의 충격적인 48-17 충격에서 반등한 호주의 승리를 확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승리로 Rennie는 내년 월드컵을 앞두고 3승 3패를 기록하며 힘든 한 해를 보낸 후 숨을 쉴 수 있었습니다.

그는 “마무리에 실망했지만 승리에 황홀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훨씬 더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공원에 있었습니다. 오늘 우리 스크럼은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상대로 정말 중요했습니다.”

Wallabies는 이번 시즌 모든 테스트에서 천천히 시작하여 게임을 쫓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경기 전에 총을 쏘며 나오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오프닝 분에 시도로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킥오프에서 공을 얻었고, 앞발에서 여러 단계를 연결한 후 측면 공격수 McReight가 돌진하고 Noah Lolesio가 쉬운 전환을 시도했습니다.

“오늘 우리가 보여준 노력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호주 주장인 James Slipper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게임을 잘 시작했고 좋은 위치에 놓였습니다. 그 게임에서 우리가 많은 캐릭터를 보여줘야 하는 부분이 있었고 우리는 그렇게 했습니다.”

승부차기 페널티킥을 얻은 이후 10-0분까지 리드는 이어졌고 롤레시오는 다시 포스트를 나눴다.

럭비 챔피언십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호주에서 왈라비를 상대로 마지막으로 이겼던 것은 9년 전 브리즈번에서 38-12로 승리한 때였습니다.

패배의 연속 중에는 작년에 골드 코스트(28-26)와 브리즈번(30-17)에서 두 번의 잔인한 패배가 있었고 그들은 빠르게 배를 안정시켰지만 많은 기회를 전환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Springbok의 스키퍼 Siya Kolisi는 “그냥 우리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우

리는 전반전의 많은 시간 동안 그들의 트라이 라인에 야영을 했지만 기회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오늘 아주 잘 플레이했고, 경기는 작은 마진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얻은 모든 기회를 잡았습니다.”

크리켓 개최에 더 익숙한 경기장에서 33,000명 이상의 팬 앞에서 Kolisi의 팀은 느린 출발 후 큰 압박을 가했고 Handre Pollard가 심하게 놓친 페널티를 얻었습니다.

McReight는 17분에 Wallabies를 위한 태클을 시도했고 Pollard는 마침내 첫 번째 포인트에 대한 레이더를 찾기 전에 또 다른 페널티킥을 퍼부었습니다.

Wallabies 수비진은 총을 맞았지만 Tom Wright가 옐로 카드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유지되었습니다. Koroibete는 휴식 3분 전에 Makazole Mapimpi에게 놀라운 시도-세이브 태클을 했습니다.

Mapimpi는 왼쪽 코너에서 자유로웠지만 라인을 넘어서기 위해 뛰어내렸을 때 Koroibete은(는) 최대 기울기로 날아갔고 윙어의 손에서 공을 박살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Faf de Klerk가 동료 스크럼의 절반인 Nic White의 얼굴을 잘라 논란이 된 후 14명의 남자로 두 번째 연을 시작했습니다.

Wallabies는 Koroibete를 활용하여 Wright의 휴식으로 시작된 부드러운 움직임을 마무리하여 15-3으로 앞서갔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