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면역이 저하된 지역 사회는 안면 마스크로의 복귀를 촉구합니다

면역 체계가 약화된 호주인들이 겨울 동안 COVID-19 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마스크 미착용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마스크를

먹튀검증커뮤니티 브래드 해저드(Brad Hazzard) NSW 보건장관이 COVID-19 사례가 증가하는 가운데 마스크 의무를 다시 도입하라는

요구에 저항함에 따라 면역 체계가 손상된 사람들은 호주인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호주는 주말 동안 COVID-19 사망자가 10,000명을 넘어섰고 Hazzard는 화요일 NSW 주민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말하면서 기자

회견을 마쳤지만 의무를 시행하지는 않았습니다.

마스크를

그는 한 달 전 2,689명과 비교하여 3,740명이 COVID-19로 병원에 입원한 하루에 자격이 되는 모든 호주인에게 COVID-19 백신의 3차 및 4차 접종을 권장했습니다.More news

해리 일레스만(Harry Illes-Mann)은 손상된 면역 체계를 가지고 살고 있으며 3살 때부터 두 번의 간 이식 수술을 받은 후 심각한 간 질환과 싸워 왔습니다.

병원에서 말하면서 그는 SBS 뉴스에 완화된 제한으로 인해 자신과 지역 사회 구성원이 안전에 대해 우려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Illes-Mann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대규모 장애 사건이었지만 우리 장애인 커뮤니티에게는 대규모 사망 사건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구별이 정말로 약간의 관심과 고려가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보건 당국]이 우리[면역 손상 커뮤니티]와 함께 앉아서 우리의 의료 시스템이 지속 가능한 고품질, 취약하고 소외된 지역사회에 대한 높은 안전 관리.

“마스크 착용 요구 사항을 다시 도입하지 않는 것은 나 자신뿐만 아니라 현재 옹호 커뮤니티와 취약한 사람들에게 정말 큰 우려 사항입니다.

“보건 분야에서 일하는 동료들과 옹호 분야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들 중 COVID의 지속적인 사례 수와 지역사회 전파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스크 사용의 효과 또는 유용성에 대해 의심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

Hazzard는 NSW에서 마스크 의무화를 지지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면서 “이 전염병에 대한 이해 측면에서 우리 모두는 이제 상당히 성숙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확실히 모든 범위의 이유로 강제 명령이 다시 시행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100년에 한 번 발생하는 전염병에서 우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조치를 배워야 합니다.”

칼리 핀들레이(Carly Findlay)는 유전적인 피부 질환인 어린선을 앓고 있는 호주 작가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핀들레이는 “마스크와 백신 의무가 제거되고 정부 지침이 없기 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 안전 조치는 개인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다.

“마스크를 쓸 수 있다면 정부가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해도 그렇게 하세요.

“마스크를 쓰는 행위는 지역사회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나타내는 행동”이라며 “마스크를 쓰는 것은 코로나19 확산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으로 입증됐다”고 말했다.

Grace White는 복합적인 만성 건강 상태로 인해 손상된 면역 체계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화이트는 “팬데믹과 함께 사는 법을 배운다는 것은 팬데믹과 함께 살아가는 삶에 적응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