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대한 재고에 직면하여 Target은 공급업체 주문과 가격을 인하합니다.

막대한 재고에 직면하여 Target은 공급업체 주문과 가격을 인하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뉴욕(AP) — Target은 특히 가정용품과 의류에 대한 공급업체의 주문을 취소하고 있으며 중요한 가을 및 휴가 쇼핑 시즌을 앞두고 축적된 재고를 소진하기 위해 가격을 더욱 인하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화요일 발표된 이러한 조치는 집에 대한 투자에서 여행, 저녁 외식 및 기타 전염병 이전의 일상과 같은 경험에 지출하는 돈으로 미국인들이 확연한 지출 전환을 한 후 나온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쇼핑객은 또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선택성이 높아짐에 따라 식료품과 같은 비 재량 품목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요 소매업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빠르게 적용된 변화입니다.

미국인들이 팬데믹 지출에서 벗어나는 속도는 여러 주요 소매업체의 가장 최근 분기 재무 보고에서 드러났습니다.

타깃은 지난달 회계연도 1분기 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52% 감소했다고 보고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미국인들이 싣고 다녔던 대형 TV와 소형 주방 ​​가전 제품의 판매가 줄어들면서 Target은 판매를 위해 가격을 인하해야 한다고 말한 부풀려진 재고를 남겼습니다.

막대한 재고에

메이시스(Macy’s), 콜(Kohl’s), 월마트(Walmart)를 비롯한 다른 소매업체들은 지난달 분기 실적을 보고할 때 재고 증가를 인용했습니다.

월마트는 금요일 연례 주주 총회에서 늘어난 재고의 20%가 회사가 결코 갖고 싶지 않은 품목이라고 말했다.

Target은 취소된 상품 주문 금액과 할인의 깊이를 제공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Target은 불필요한 물품을 적극적으로 치우면서 식료품과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하여 현재 수요가 있는 물품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Target은 인건비에서 운송 및 배송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용이 급격히 증가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현재 수요가 있는 제품에 대해 더 높은 가격으로 가격 인하를 상쇄할 것입니다.

타겟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마이클 피델케(Michael Fiddelke)는 월요일 전화 인터뷰에서 “소매 재고가 늘어났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들은 우리가 잘못 예측한 일부 범주에서 확실히 우리를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사업에 계속 활력을 불어넣는 방법이라고 판단했습니다.”

Target은 주문이 취소되는 공급업체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일부 상품에 사용되는 일부 원자재가 수요가 더 많은 다른 제품에 대신 사용될 것이라고 Fiddelke는 말했습니다.

취소되는 제품에 대한 많은 주문은 생산 리드 타임이 9개월로 길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Target은 또한 향후 2년 동안 5개의 유통 센터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more news

Target은 이번 분기에 이러한 움직임과 관련된 비용이 수익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arget은 이제 2분기 영업이익률이 지난달 예상했던 약 5.3%에서 약 2%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타겟은 하반기에 영업이익률이 약 6%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팬데믹 이전 몇 년 동안 회사의 평균 가을 시즌 실적을 초과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Target은 연간 영업이익률이 6%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Target은 새로운 전체 범위 예측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더 많은 유연성을 허용하기 위해 상품을 보관할 미국 항구 근처에 추가 공간을 확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Target은 한 자릿수 중하위 범위에서 연간 매출 성장을 계속 예상하고 올해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거나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Target Corp.의 주가는 화요일 오후 거래에서 거의 4% 또는 $5.93 하락한 $153.74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