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로나바이러스 사례 증가

주요 미국 전염병 전문가인 앤서니 파우치에 따르면 마스킹과 같은 완화 조치가 완화된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추세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미국

미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주요 전염병 전문가인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는
마스크 착용과 같은 완화 조치가 크게 떨어진 점을 감안할 때 “예기치 않은 일이 아니었다”고 말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데이터 에 따르면 미국은 하루 평균 거의 28,200건의 새로운 감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3월 29일 평균 24,800건에서 증가한 수치다.

그래도 1월 중순 오미크론 파동 동안 보고된 800,000건 이상의 새로운 감염의 평균 피크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죽음도 약간 위쪽으로 똑딱거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CDC 데이터 에 따르면 4월 8일 기준 하루 평균 사망자는 516명입니다 . 

Fauci는 사례의 증가가 우려되지만 전염성이 높은 BA.2 변종 이 확산되고 완화 조치가 중단되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파우치 소장은 ABC의 ‘디스 위크(This Week)’에서 “완화 방법을 철회할 때 상승세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는 하루 전에 보고된 평균 472건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미국

그는 당국자들이 상황을 “매우, 매우 조심스럽게” 주시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사망자와 입원 환자가 비슷한 수준으로 증가할 것이라고는 믿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파우치 소장은 또한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지침에 따르면 “특히 입원이 증가하기 시작하면 더 조심하고 실내에서 마스크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되돌아가야 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관할권이 마스킹 조치를 다시 구현하여 증가하는 사례에 대응할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을 비롯한 여러 의원들이 코로나19에 양성 반응을 보이면서 확진자가 급증했습니다. 

그녀의 긍정적인 결과가 있기 바로 하루 전, 펠로시는 조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백악관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파우치 소장은 “대통령 주변의 의정서가 그를 보호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파우치 소장은 “그는 백신을 완전히 접종받았다는 것을 기억하라”고 말했다. “그는 두 배의 부스트를 받았고 대부분의 경우 그의 근처에 있는 사람들은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로토콜이 합리적인 프로토콜이라고 생각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바이든 전 부통령은 “극단적이지 않다. 단지 기본적인 상식일 뿐이다”라고 전미총기협회와 강력한 로비를 비난했다.

마지막 월요일에 만들어진 규칙은 입법부의 승인을 요구하지 않았지만 Biden은 더 많은 것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