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 여행: EasyJet과 Tui는 Dover에서 대기열

반기 여행 항공권을 취소

반기 여행’

여행 중단이 많은 사람들에게 반기 휴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항공사는 수십 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EasyJet과 Tui는 사과하고 항공 교통 제한 및 활주로 공사를 포함한 여러 문제를 항공편 도끼로 비난했습니다.

한편 사람들은 도로가 “매우 혼잡”하기 때문에 도버 항으로 여행하기 전에 최신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런던의 세인트 판크라스 역에서도 긴 줄이 보였다.

유로스타 서비스의 본거지인 역은 토요일에 건물 밖에 늘어서 있는 느리게 움직이는 대기열로 매우 붐볐습니다.

파리 디즈니랜드로 향하는 가족들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위해 파리로 향하는 축구팬들도 토요일에 해협을 가로질러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주 초 EasyJet은 향후 10일 동안 영국 전역의 공항에서 240편의 항공편을 취소할 계획임을 확인했습니다.

항공사는 런던 개트윅 공항에서 하루 약 24편의 항공편이 5월 28일에서 6월 6일 사이에 결항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행기가 결항되었을 때 우리는 비행기에 있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한 승객은 화요일 자신의 EasyJet 항공편이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항공사가 제공한 가장 빠른 대체 항공편은 거의 일주일 후인 6월 6일이었습니다.

반기

그리고 맨체스터와 버밍엄에 있는 투이(Tui) 승객들은

비행기가 출발할 예정이었던 다음 날 토요일에 터키의 달라만(Dalaman)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여성은 비행기가 출발하기 몇 분 전에 EasyJet에 의해 취소되었기 때문에 가족이 아버지의 장례식을 어떻게 놓쳤는지 설명했습니다.

Tracey는 아버지 David Dane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두 아들과 함께 Geneva에서 Bristol로 비행기를 타고 가도록 예약되었습니다.

그들의 비행은 5월 26일에 짧은 통지로 취소된 약 200개의 항공사 중 하나였습니다.

“내 문제는 비행기가 취소되었다는 것이 아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상황을 처리할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호텔방에서 아버지의 장례식을 지켜봐야 했습니다.”

여기에서 Tracey의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목요일에 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해 EasyJet은 약 200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이 문제는 영국 전역의 공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EasyJet은 최근 취소가 현재 해결된 IT 문제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항공 교통 통제 제한, 활주로 작업 및 공항 처리 지연을 포함하여 다양한 문제가 운영에 영향을 미치고 취소에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항공사는 다음 주 동안 여전히 하루 약 1,700편의 항공편을 운항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정된 출발 7일 이내에 항공편이 취소되는 경우 항공사는 영향을 받는 사람에게 다음과 같은 권리를 알려야 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비행할 수 있도록 다른 항공사를 포함한 대체 항공편에 탑승하도록 제안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티켓 부분에 대해 전액 환불
항공편이 2주 이내에 취소될 경우 승객은 대체 항공편의 시기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