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클리닉 중단, 겨울 폭풍 진정 수업 온라인 유지

백신 클리닉 지금부터 월요일 밤까지 오타와에 최대 50cm 떨어질 수 있습니다.

큰 겨울 폭풍이 오타와와 그 주변 지역을 강타할 예정이며 월요일에 COVID-19 백신 클리닉이 취소되고 오타와의 영어 및 프랑스어 교육 위
원회에서 가상 수업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일요일 알곤퀸 공원(Algonquin Park) 동쪽에서 퀘벡 국경, 남쪽으로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
(Prince Edward County)에 이르는 지역 전역에 겨울 폭풍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서부 퀘벡을 포함합니다.

파워볼 사이트 모음

수도는 25~40센티미터의 눈으로 뒤덮일 것으로 예상되며 일부 지역에서는 0.5미터 가치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상청은 사람들이 월요일에 눈이 날 것으로 예상하고 바람이 시속 60km에 달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사람들이 필수적이지 않은 여행을 연기하고 눈 삽질을 하는 동안 휴식을 취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클리닉 중단

오타와 공중보건국(Ottawa Public Health)은 다가오는 폭풍으로 인해 월요일 지역사회 COVID-19 예방접종 클리닉을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화요일에 재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건부가 말했다.

온라인 수업 유지 백신 클리닉

대면 학습이 2주간 중단된 후 월요일에 재개될 예정이었지만 오타와의 영어 공립 및 가톨릭 교육 위원회는 모든 수업이 하루 더 가상으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Ottawa-Carleton District School Board(OCDSB)는 일요일 저녁 성명을 통해 “교육자들이 대면 학습의 날을 계획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완전한 동기식 학습으로 전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CDSB의 연장일 프로그램도 폐쇄됩니다. 이사회는 제3자가 운영하는 보육 및 연장 데이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는 가족은 서비스 제공업체
에 문의하여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오타와 가톨릭 교육청은 일요일 밤 비슷한 발표를 했으며 늦은 통지에 대해 학부모들에게 사과하고 화요일에 교실이 정상 운영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오타와의 프랑스 공공 및 가톨릭 게시판은 소셜 미디어에 각각 수업이 이 지역의 다른 게시판과 마찬가지로 월요일에 가상 수업이 될 것이라고 게시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한편 오타와시는 오후 7시까지 주차 금지령을 내렸다. 월요일과 오후 7시 화요일. 금지 기간 동안 거리에 주차된 차량은 티켓을 받고 견인될 수 있습니다.

시는 일요일 저녁 성명에서 폭풍으로 인해 폐기물 및 재활용품 수거도 이번 주 월요일부터 하루 연기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는 도서관 지점이 폐쇄될 것이며 버스 노선과 LRT는 “광범위한 지연 및 취소”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눈은 월요일 저녁에 그칠 것으로 예상되며, 화요일 오타와는 맑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 사람이 12월 오타와에서 폭풍우가 몰아친 후 눈과 얼음으로 차를 긁고 있습니다. 캐나다 환경부(Environment Canada)는 일요일 저녁에 폭설이 내리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 전체에 겨울 폭풍 경보를 발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