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요세미티 인근 파괴 화재 진척

승무원, 요세미티 인근 파괴 화재 진척

승무원

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 캘리포니아 저지데일(AP) — 소방관들이 요세미티 국립공원 인근의 수천 명의 사람들을 대피시키고

41채의 가옥과 기타 건물을 파괴한 대규모 캘리포니아 산불에 대해 계속 진척을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들이 화요일 밝혔다.

마리포사 카운티의 오크 파이어와 싸우고 있는 대원들은 몬순 습기가 시에라 네바다 산기슭을 통해 이동함에 따라 증가된

습도와 낮은 온도에서 휴식을 취했다고 캘리포니아 산림 및 화재 보호국(캘리포니아 소방청)이 화요일 밤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월요일과 밤새 최소한의 성장을 보인 후 화재는 거의 29평방마일(75평방킬로미터)의 삼림을 태웠고 화요일에는 26%가 진압되었다고 Cal Fire는 말했습니다. 원인은 조사 중이었습니다.

Cal Fire는 “화재에 대한 좋은 진전이 계속되고 있지만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Cal Fire는 가파르고 울퉁불퉁한 지형이 화재 북쪽과 북동쪽 소방관들에게 어려움을 겪었지만 화재 라인의 일부 지역을 강화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승무원, 요세미티 인근

화재로 인한 연기도 항공기에 영향을 미쳤다고 당국은 전했다.

산지 지역 주민 약 6,000명은 여전히 ​​대피 명령을 받고 있지만 화요일 오후 일부 지역은 주의보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산불로 인한 짙은 연기가 322km 이상을 떠돌아 타호 호수, 네바다 일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까지 도달했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24대의 헬리콥터와 94대의 불도저가 지원하는 3,000명 이상의 소방관이 지난 금요일 공원 남서쪽, Midpines 마을 근처에서 분출한

불길과 싸우고 있습니다. 수십 년 만에 최악의 가뭄 속에서 불길이 마른 덤불과 나무 사이를 휘저으면서 토요일에 크기가 폭발했습니다.

요세미티로 향하는 주요 루트 중 하나인 140번 국도를 포함하여 수많은 도로가 폐쇄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지난 30년 동안 기후 변화로 서부가 훨씬 더 따뜻하고 건조해지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크고 치명적인 산불을 경험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날씨가 계속해서 더 극단적이고 산불이 더 빈번하고 파괴적이며 예측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요세미티 최남단에 있는 자이언트 세쿼이아 숲 가장자리까지 타버린 초기 불길에 맞서 소방관들이 진격하면서 오크 파이어가 타올랐습니다.

7.6제곱마일(19제곱킬로미터) 지역에 걸쳐 있는 워시번 화재는 2주 이상 동안 타다가 시에라 국유림으로 이동한 후 화요일에 91% 진압되었습니다.

텍사스 북부에서 대원들은 무더운 기온과 강풍 속에서 16채의 가옥이 파괴되고 5채가 피해를 입은 산불과 싸우고 있습니다. 화요일 성명에서 관리들은

Glen Rose 근처의 Chalk Mountain Fire 전체에 미타고 부분적으로 연소된 연료와 관련된 “중요한 핫스팟”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불길은 20% 진압되었다.

Cal Fire는 가파르고 울퉁불퉁한 지형이 화재 북쪽과 북동쪽 소방관들에게 어려움을 겪었지만 화재 라인의 일부 지역을 강화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