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 문제 로 인해 매일 Jetstar가

엔지니어링 문제 로 인해 매일 Jetstar가 취소되는 가운데 수천 명의 호주인이 발리에 발이 묶였습니다.

호주와 발리를 오가는 젯스타 항공편은 이번 달에 “엔지니어링 문제”로 인해 매일 취소된 것으로 알려졌다.

엔지니어링 문제

오피사이트 주소 매일 항공편 취소로 저가 항공사인 젯스타(Jetstar)가 큰 피해를 입으면서 수천 명의 호주인들이 발리에 갇힌 것으로 알려졌다.

NCA 뉴스와이어에 따르면 호주와 발리 간 젯스타 서비스는 이번 달 엔지니어링 문제로 매일 취소됐다.

좌절한 청취자들은 3AW 라디오에 연락하여 항공편 일정을 변경하려면 최대 5일을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호스트 Neil Mitchell은 월요일에 1,000~4,000명의 호주인이 발리에 좌초된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Flash로 더 많은 호주 뉴스를 스트리밍하세요. 한 곳에서 25개 이상의 뉴스 채널. 플래시가 처음이신가요? 1개월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혜택은 2022년 10월 31일에 종료됩니다. >

엔지니어링 문제

Dominic Buick은 3Aw에 자신과 가족이 8월 31일부터 집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후 2시경에 우리 비행기가 엔지니어링 문제로 인해 취소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고 그 이후로 계속 여기에 있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음 날 집으로 가는 비행기를 예약했지만 그 역시 같은 문제로 취소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며칠 후 우리를 비행기로 예약했고

우리는 우리가 비행기를 탈 예정인 같은 날 엔지니어링 문제를 나타내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More news

뷰익은 결국 버진과 함께 집으로 가는 비행기를 예약해야 했지만 티켓당 900달러였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우리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호주와 발리 간의 Jetstar 서비스가 취소되고 오랜 지연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한 사람은 트위터에 “발리에서 돌아오는 길에 Jetstar에게 감사합니다. 12시 45분 비행기가 두 번 일정이 변경되었고 오늘 밤 멜버른에 도착하지 않으면 직장을 잃을 것입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다른 사람은 “지연이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QF는 우리가 갈 수 있었던 정확히 같은 시간에 비행을 했습니다. 오늘 밤 같은 젯스타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3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세 번째는 “젯스타는 지난주 수요일부터 발리에서 시드니로 가는 항공편을 충돌해 어젯밤에 쫓겨났고, 시드니로 가는 다음 직항편은 원래 비행 6일 후인 다음 주 금요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젯스타 대변인은 SkyNews.com.au에 “엔지니어링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일부 항공편이 취소되었으며 약 200명의 승객이 대체 항공편에 다시 수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불행히도 엔지니어링 요구 사항으로 인해 호주와 덴파사르 간 일부 서비스를 취소해야 했다”고 말했다.

“이번 혼란으로 고객 여러분께 실망과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리 팀은 콴타스 항공편의 좌석과 가능한 경우 임시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을 포함하여 가능한 한 빨리 승객을 태울 수 있는 모든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영향을 받은 승객에게 항공편 크레딧을 제공하거나 환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사람은 트위터에 “발리에서 돌아오는 길에 Jetstar에게 감사합니다. 12시 45분 비행기가 두 번 일정이 변경되었고 오늘 밤 멜버른에 도착하지 않으면 직장을 잃을 것입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