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결함있는 나토 기함은

영국의 결함있는 나토 기함은 ‘랜드 마크’비행 시험을 놓칠 수 있습니다

영국의 결함있는

토토사이트 HMS Prince of Wales는 프로펠러 오작동 후 수리를 위해 보호된 정박지로 후퇴하여 동맹국과의 대서양 횡단 데이트 위험이 있습니다.

영국의 가장 큰 군함이 출항 직후 프로펠러 샤프트 오작동을 일으킨 후 미국 해안에서 제트기로 중요한

비행 시험을 치르지 못할 수 있다고 영국 해군이 말했습니다.

30억 파운드의 항공모함인 HMS Prince of Wales는 토요일 포츠머스 해군 기지를 떠났고 와이트 섬의 남동쪽 해안에서 “신종 기계 문제”를 겪었습니다.

나토 기함의 출발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금요일에서 이미 연기되었지만 사건이 관련되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65,000톤의 선박이 토요일에 출항한 직후 우현 축에서 기계적 결함이 발견되었습니다.

930피트 항모는 4개월 배치 기간 동안 미국에서 F-35B 라이트닝 제트기로 시험을 수행할 예정이었습니다.

영국 해군 함정의 배치 준비를 책임지고 있는 Force Generation의 소장인 Steve Moorhouse 소장은 비디오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국 해군은 함선이 성공적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협력할 수 있습니다.

“초기 평가 후, 결함은 선박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수리가 필요할 것입니다. 배는 이제 추가

검사를 위해 더 보호된 정박지로 이동하고 있으며 문제의 특성과 현재 일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추가 설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결함있는

“우리는 발생한 결함에 신속하게 대응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업계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십시오. 영국 해군은 작전을 수행하고 영국, 파트너 및 동맹국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약속을 계속 이행하고 있습니다.”

나토 기함은 미 해군, 캐나다 왕립 해군, 미 해병대와 함께 훈련을 수행하기 위해 항해하고 있었습니다.

“랜드마크” 임무는 북미 연안과 카리브해 연안에서 스텔스 제트 및 무인 항공기 작전의 미래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전문 웹사이트 Navy Lookout에 따르면 Portsmouth를 떠나는 항모의 사진에는 항구 쪽에만 후류가 있어 다른 프로펠러 샤프트에 문제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Archie Bland와 Nimo Omer는 매일 아침 무료로 주요 기사와 그 의미를 안내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해상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한 군함은 2023년 예정된 검사보다 몇 달 앞서 스코틀랜드 로시스의 드라이 도크에 들어가야 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 항공모함은 토요일 오후에 출발하여 포츠머스의 사우스씨 커먼에서 열린 Victorious 축제에서 수천 명의 음악 애호가들을 지나갔을 때 화려한 하차를 받았습니다.More news

지난해에야 본격 가동된 HMS 프린스 오브 웨일스는 2019년 웨일스 왕자와 콘월 공작부인이 참석한 포츠머스 행사에서 취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