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에 대한 IAEA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 대한 IAEA 보고서에 따르면 Zaporizhzhia의 상황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비엔나 (로이터) – 유엔 원자력 감시 기구인 국제원자력기구(IAEA)는 화요일에 러시아 소유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ZNPP)를 포함한 우크라이나 상황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아래는 대략 50페이지 분량의 텍스트에서 하이라이트입니다. 보고서 권장 사항에 대한 이 팩트박스도 참조하십시오.

전반적인

“IAEA는 여전히 ZNPP의 상황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IAEA는 계속해서 우크라이나에서 안전 장치를 구현했으며 IAEA는 핵확산 우려를 불러일으킬 징후를 찾지 못했습니다.”

ZAPORIZHZHIA의 보호 구역

“갈등의 종식과 안정적인 여건이 회복될 때까지 군사적 수단으로 인한 물리적 피해로 인한 원자력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잠정적 대책이 시급하다. 보호 구역.

“우크라이나 공장 직원과 관리자는 물리적 보호 분야의 직책 중 40%가 현재 직원이 없다고 팀에 보고했으며, 이는 현장에서 지속적인 물리적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기존 직원의 작업량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Francois Murphy의 보고, Tomasz Janowski의 편집)

우크라이나에 대한

“IAEA는 ZNPP에 이러한 원자력 안전 및 보안 보호 구역의 긴급 설정으로 이어지는 협의를 즉시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ZAPORIZHZHIA 손상

“(IAEA) 팀은 특히 9월 3일에 팀이 관리 건물의 지상층으로 대피하라는 지시를 받은 ZNPP 근처에서 포격을 목격했습니다. 또한 팀은 보고된 사건으로 인해 여러 위치에서 피해를 관찰했습니다. 다음 손상을 포함하여 일부 손상이 원자로 건물에 가깝습니다.

해외 토토직원모집 “일부 수리 작업이 이미 수행되었거나 일부 손상에 대해 진행 중이며 발생한 모든 손상을 수리하려면 추가 작업이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팀은 해당 지역의 방사선 수준이 정상으로 유지된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러시아군 주둔

“팀은 1호기 및 2호기 터빈 홀의 1층에 있는 여러 대의 군용 트럭과 원자로 유닛을 연결하는 육교 아래에 배치된 군용 차량을 포함하여 ZNPP의 여러 장소에서 러시아 군인, 차량 및 장비의 존재를 관찰했습니다. 팀은 또한 (러시아 원자력 기구) Rosenergoatom의 전문가 그룹의 존재를 관찰했습니다.이 전문가 그룹의 역할은 원자력 안전, 보안 및 운영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우크라이나 공장 직원과 관리자가 팀에 설명했습니다. ZNPP의 관리에.”

ZAPORIZHZHIA를 운영하는 우크라이나 직원

“팀은 운영 직원이 분무 냉각 연못, 건물 지붕 및 취수 지역의 구조물과 같은 일부 영역에 제한 없이 접근할 수 없으며 냉각 연못 영역에 대한 접근이 (IAEA가 Zaporizhzhia로 임무를 수행한 후) 사무총장은 이러한 제한이 비상 시 일부 위치에 대한 운영 요원의 접근을 제한할 수 있고 따라서 정상 작동 및 비상 대응.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