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위기: 영국, 러시아 제재

우크라이나 위기: 영국, 러시아 제재
영국 정부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동부의 2개 분리 지역을 인정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러시아를 제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BBC는 최근 법안이 러시아와 연결된 사람과 조직에 제한을 가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이해합니다.

정부 소식통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경우 제재가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위기

먹튀검증사이트 총리는 추후 영국 의회에서 자세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지드 자비드 보건장관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주권에 대한 “명백한 침해”라고 비난하면서 이미 우크라이나에 대한 침공이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BBC 브렉퍼스트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유럽이 “매우 어두운 아침”에 잠에서 깨어나고 있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이것을 참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영국의 제재가 러시아 정부와 러시아 경제와 관련된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영국의 서방 동맹국인 미국, 프랑스, ​​유럽연합(EU)도 푸틴 대통령의 행보를 규탄하고 제재를 약속하며 비슷한 공약을 내걸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분리주의 지역 인정 more news
젤렌스키 대통령과 우크라이나 횡단
위성 이미지는 우크라이나 근처에서 러시아 활동을 보여줍니다
화요일 아침 이른 아침, 보리스 존슨 총리는 각료와 관리들의 코브라 비상 대응 회의에서 제재와 최신 정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월요일 저녁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침공이 앞으로 몇 시간, 며칠 안에 진정한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고 다우닝가 대변인이 말했다.

우크라이나 위기

총리는 전화 통화에서 젤렌스키에게 우크라이나 정부의 요청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추가 방어 지원을 보내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10번 대변인은 “정상들은 서방이 우크라이나 침공 시 지원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지만, 가능한 한 마지막 순간까지 외교적 해결을 계속 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월요일에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동부의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자칭 인민 공화국의 독립을 인정하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반군은 14,0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분쟁에서 2014년부터 해당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과 싸우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결정은 우크라이나 국경에 러시아 군대를 주둔하는 문제에 대해 몇 주 동안 긴장과 강력한 외교를 펼친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서명한 법령에는 러시아 군대가 도네츠크와 루간스크에서 “평화 유지 기능”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긴 TV 연설에서 푸틴은 눈에 띄게 화난 표정을 지으며 “현대 우크라이나는 완전히 러시아에 의해 만들어졌다”며 고대 땅의 일부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계획이 없다고 거듭 부인하고 서방을 “히스테리”라고 비난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다우닝가에서 코로나19 제한 해제 조치에 대해 연설하는 동안 연설을 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2개 분리주의 지역을 인정하기로 한 결정은 “명백한 국제법 위반”이라며 “국가의 주권과 무결성에 대한 명백한 위반”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