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크림 반도 상공에서 드론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 상공에서 드론 게임으로 심리적 타격

우크라이나

카지노제작 분석: 드론 공격에 대한 널리 공유된 영상은 갈등을 러시아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가져오려는 시도를 보여줍니다.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두 번째로 세바스토폴에 있는 러시아 해군 기지가 드론 공격을 받았습니다.

러시아가 지명한 미하일 라즈보자예프 시의 주지사는 드론이 민감한 군사 기지를 비행한 후 발생한 사건 이후 토요일 아침에 연기 기둥이 치솟는 것이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좁은 군사 용어로 공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Razvozhaev는 단일 드론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컬 텔레그램 채널의 영상이 이를 뒷받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핵심 질문은 무인 항공기가 어떻게 러시아 전자전 방어를 피하고 해군 기지 바로 위를 날 수 있었는지입니다.

일부 비디오에서는 대공 방어 시스템이 아닌 소형 무기 발사 소리가 들릴 수 있으며 드론은 탑재물을 전달하기 전에 격추되었을 수 있습니다. Razvozhaev는 처음에 무인 항공기가 공격을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자신의 뒷마당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방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러시아에게는 당혹스러운 일입니다.

영국왕립연합서비스연구소(Royal United Services Institute) 싱크탱크의 저스틴 브롱크(Justin Bronk)와 같은

전문가들은 영화에 나오는 드론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중국산 모델인 9,500달러(약 8,030파운드)의 Mugin-5 또는 그 사본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제조업체는 최대 7시간의 비행 시간과 150km/h(95mph)의 최고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즉석 탄두를 탑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제조업체에 따르면 탑재량은 15~20kg입니다.

크리미아와 다른 지역의 최전선 깊숙한 곳에서 드론이 공격하는 패턴에 대한 증가하는 증거는 다른 것을

암시하지만 드론은 단순히 정찰에 참여했을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는 지난 7월 말 드론 공격으로 같은 해군기지가 타격을 받아 5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원래 러시아 군 블로거의 비디오에는 점령된 도네츠크에서 국경 바로 건너편에 있는 로스토프 인근 러시아 영토

내 노보샤흐틴스크의 정유 공장에 대한 카미카제 공격에 유사한 모양의 항공기가 사용되는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유사성은 우연의 일치가 아닐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는 그러한 공격에 대한 공식적인 책임을 묻는 것을 계속 거부하지만 때때로 사적으로 그렇게 합니다.

공개적으로 국가의 지도자들은 항상 미묘하지 않은 의견을 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밤새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의 다음과 같은 성명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올해는 크림반도의 점령이 일시적이고 우크라이나가 다시 돌아오고 있음을 문자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젤렌스키의 핵심 고문 미하일로 포돌야크는 지난주 가디언에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군 내부에 혼란”을

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공격 방법을 발전시켰음을 시사한다. 일부 전문가들은 러시아의 흑해 함대를 지원하던 약 9대의 전투기가 파괴된 Saky 공군 기지에 대한 극적인 공격에 특수 부대가 운용하는 무인 항공기가 책임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시아 보안군이 최전선에서 멀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