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예술가 Symphony와 협력하여 고등학생들과 연결

원주민 예술가 협력 공연은 화해와 인종 차별을 다룬다.

원주민 예술가 Zoey Roy는 어렸을 때 음악을 만드는 법을 배우고 싶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악기를 정말 갖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악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살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음악 프로그램에 있는 것은 지속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

이제 Cree-Dene-Metis 여성은 원주민 문화와 역사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알리고 도전하기 위해 개발된 Enough is Enough라고
하는 Regina Symphony Orchestra(RSO) in Schools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악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쿠폰

RSO 프로그램은 30분 동안 사전 녹음된 RSO Chamber Players 공연을 제공하며 Roy, 활동 및 토론 질문이 포함된 6개 수업 계획에
대한 교사 리소스 가이드를 보여줍니다. 학생과 교사는 비디오를 보면서 Roy가 쓴 인쇄된 시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종차별, 화해, 9-12학년 사회 학습 또는 영어 수업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숙 학교를 포함한 원주민 관련 주제를 다룹니다.
이것은 이번 달 초에 남부 서스캐처원의 모든 학군과 공유되었으며 내년 또는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주민 예술가 협력

지역, 지방, 국가 및 국제 무대와 회의에서 유명한 연사인 Roy는 500개 이상의 강의실에서 워크샵을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오케스트라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기회에 뛰어 들었습니다.

토론토에서 동쪽으로 약 260km 떨어진 Kingston에 기반을 둔 Roy는 “저는 항상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함께 작업하고 싶었습니다.

RSO의 교육 및 아웃리치 매니저인 Shawn Earle는 Enough is Enough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했으며 학생과 교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제 독창적인 연습과는 거리가 멉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원주민 예술가

Roy를 참여시키려는 아이디어는 몰입형 환경에서 예술, 음악 및 교육을 결합한 이벤트인 Forward Currents Festival에서 오케스트라와 함께 작업하는 데 익숙했던 RSO 음악 감독 Gordon Gerrard로부터 나왔습니다.

Roy는 자살 예방 및 생명 축하, 원주민 창조 및 창의성, 인종 차별을 포함하여 캐나다의 뿌리 깊은 식민지 문제에 대한 청소년 참여 및 커뮤니티 기반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교육자입니다.

Earle는 “그녀가 가진 아이디어와 RSO의 가치가 정말 정말 일치하며 자연스러운 협업처럼 보였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Roy는 Omar Ballantyne이 작곡하고 Juliet Palmer가 편곡한 각 음악 작품에 반주할 6개의 시를 썼습니다. 캘거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부지휘자인 칼 허저(Karl Hirzer)가 11월 녹음을 위한 공연을 지휘했다.

Saskatoon에서 북동쪽으로 약 140km 떨어진 Peter Ballantyne Cree Nation의 회원인 Roy는 클래식 음악과 구어체를 병치하는 문제를 환영했습니다.

그녀는 이 협업을 실현하기 위한 자신의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따를 수 있는 RSO의 신뢰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