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 헌트 에어버스 브렉시트 발언

제레미 헌트 에어버스 브렉시트 발언, 보수당 장관 비판
영국 국방부 장관이 브렉시트와 관련해 기업에 대한 ‘선동적’ 태도를 취했다고 내각 장관들을 공격했습니다.

제레미 헌트 에어버스

토토사이트 일요일 영국 보건장관 제레미 헌트(Jeremy Hunt)는 브렉시트에 대한 기업의 위협이 “부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Guto Bebb는 Hunt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그러한 언급은 “가치없다”고 제안했습니다.

그의 논평은 에어버스가 EU 협정이 없을 경우 실직의 위험을 과장하고 있다고 말한 Andrew RT Davies에 대한 그의 이전 비판에 이은 것입니다.

그는 웨일스 의회의 보수 지도자가 국민투표 캠페인을 다시 시작하는 것보다 웨일스를 대표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데이비스 씨의 이전 질책을 되풀이했습니다.
에어버스는 전환 거래 없이 유럽 단일 시장과 관세 동맹을 탈퇴하면 영국을 떠날 수 있으며 수천 개의 웨일스 일자리가 위협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북부 웨일즈의 Aberconwy의 보수당 의원인 Bebb는 Hunt와 같은 정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Bebb는 “고위 내각 장관들이 우리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대해 보여준 무시하는 태도는 합당하지 않고 선동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기업은 좋은 거래를 원하고 정부도 마찬가지입니다. 백만장자의 리더십 열망이 이 나라의 고용주와 직원의 말을 들어야 할 필요성을 능가합니까?

제레미 헌트 에어버스

“북동쪽 웨일즈에 있는 경제 강국의 핵심 부분이 런던 중심적 세계관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얕잡아 볼 수 있지만 앤드류는 모든 웨일즈를 대변하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 의해 얕잡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캠페인에 계속 맞서기보다는 그렇게 해야 합니다. 2016년 우승”

Andrew RT Davies는 금요일에 그것이 영국 정부의 입장이라고 말하면서 자신의 입장을 변호했습니다.
Davies는 앞서 Sunday Politics Wales 프로그램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은 영국 정부와 하나된 입장을 취하기 위해 협력해야 할 때입니다.
“불친절하면 생산을 중국으로 옮길 것입니다.”
그는 베브의 반응을 보고 “조금 놀랐다”고 말했다.

“Guto와 나는 의심할 여지없이 곧 만나서 이것에 대해 술을 마시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데이비스는 “금요일에 내가 말한 것은 영국 정부의 입장”이라고 말했다.
Bebb는 또한 Davies가 웨일스 보수당의 지도자라는 직함을 논박했으며 그런 자격으로 발언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Davies는 Welsh Assembly에서 AM 그룹을 이끌고 있으며 자신의 홍보에서 그는 Welsh Conservatives의 지도자로 언급됩니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영국 보수당 대변인은 Davies를 “의회에서 웨일스 보수당의 지도자”라고 설명하면서 이것이 옳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Welsh Tory AM Suzy Davies는 BBC Radio Wales의 Sunday Supplement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Davies는 “내가 아는 한 항상 스스로를 웨일스 보수당의 지도자라고 부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문제는 그게 아닌 것 같아요.”
그녀는 “구토 베브가 주말 동안 집회 그룹과 영국 정부 사이에 중대한 갈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어려운 말을 했다는 사실을 추론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말했다.
Andrew RT Davies가 지금부터 1년 후에 그룹을 이끌 것인지 묻는 질문에 Davies는 “오, 확실히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