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뤼도 정부 국경 봉쇄 종식 지원 제안

트뤼도 정부 백악관은 국토안보부 국장이 오타와에 봉쇄를 진압하기 위해 권한을 사용할 것을 촉구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트뤼도 정부가 미국 경제에 파급 효과를 보내고 워싱턴에서 우려를 증가시키는 백신 반대 명령 시위 봉쇄를 끝내도록 돕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백악관은 미국 관리들이 목요일 온타리오주 윈저를 연결하는 주요 무역 동맥인 앰버서더 브리지 봉쇄에 대해 캐나다
정부 관계자들과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습니다. 디트로이트와 함께.

백악관은 목요일 미국 연방 내각과 행정부 고위 관리들이 이 문제로 압수됐다고 밝혔다.

슬롯 분양

백악관은 CBC 뉴스의 질문에 “[그들은] 이 사태를 조속히 끝내기 위해 24시간 내내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행정부는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이 목요일 캐나다와 미국 국경의 봉쇄를 끝내기 위해 자신들의 연방 권한을 사용할 것을 촉구했다고 밝혔습니다.

Mayorkas는 또한 교착 상태를 끝내기 위해 부서의 도움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ayorkas 부서는 미국 관세국경보호청(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을 포함한 여러 기관을 처리합니다.

트뤼도 정부 국경

그 경찰관들은 두 나라 사이에서 가장 분주한 교차로이자 중요한 무역 링크인 대사 다리를 포함한 국경 검문소에 배치됩니다.

그 다리에서의 혼란은 호송 시위에 대한 미국의 관심을 고조시켰습니다. 이러한 시위는 처음에는 미국 언론에서 우익 현상으로 다루었지만 현재는 정치·경제적 이슈로 전국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백악관은 도움의 제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트뤼도 정부

백악관은 “이와 같은 혼란이 열심히 일하는 미국 가정에 가장 큰 타격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 혼란으로 인해 국경 양쪽에 있는 공장의 자동차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한 미국 의원은 미국이 캐나다 수입에 덜 의존하고 집에서 자동차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백악관은 슈퍼볼과 미국 전역에서 유사한 트럭 수송 차량 시위 계획이 있다는 보고를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이 사건이 미국 헌법의 표현의 자유 조항에 의해 보호되는 시위일 뿐이라고 믿을 이유가 아직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이미 그곳에 있던 파견단 외에도 이번 일요일 슈퍼볼에 국토안보부 요원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 윈저 인근 앰배서더 브리지에서 이틀째 시위가 벌어지면서 교통량이 느려지면서 지역 주민들이 화를 내고 물품 흐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목요일 디트로이트-윈저 교차로에서 한 남자가 시위 현장으로 프로판을 운반하는 것이 목격됩니다.

트럭 운전사와 지지자들이 목요일 온타리오주 윈저의 캐나다 측에서 앰버서더 다리로 가는 길을 막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