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올로 말디니가 2007년 챔피언스리그 우승컵

파올로 말디니가 38세 나이 우승컵

파올로 말디니가

“37세 선수가 신체적으로 더 빨라지도록 훈련할 수는 없지만 상황 분석에서 더 빨라지도록 훈련할 수는 있습니다.”라고
Demichelis는 말합니다.

“데이터를 더 빨리 처리할 수 있다면 더 빨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플레이어를 계속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Clarence Seedorf는 이러한 정신의 구체화였습니다. 팀원들 사이에서 ‘교수’라는 별명이 붙은 Seedorf는 더 넓은 물리적
정신적 ‘서킷’ 내에서 심리적 ‘스테이션’으로 여겨지는 마인드룸(Milan Lab)을 정기적으로 방문했습니다. 자기 계발에 대한
네덜란드인의 헌신은 여러 면에서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Demicelis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밀라노 연구소의 총책임자는 ‘와우, 당신은 31세지만 체력적으로는 26세입니다. 당신의 생물학적 나이는 훨씬, 훨씬 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edorf는 ‘그 인쇄물을 저에게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CEO에게 가서 ‘당신의 연구실이 나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지 들어보십시오. 저는 생물학적으로 말하면 26세이므로 계약을 4년 더 연장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해냈습니다!”

Seedorf의 노화 방지 생리학은 Demichelis가 클럽의 과학 코디네이터 역할의 일환으로 소개한 매일 6분 건강 검진 덕분에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GPS 데이터를 심박수 변동성과 같은 생리학적 측정과 결합하여 ‘위험 점수’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기준선에 대한 선수의 점수 변화를 모니터링함으로써 Demichelis는 부상에 대한 잠재적인 민감성을 표시하고 사전에 치료를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파올로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점수가 10% 감소하면 노란색 플래그가 생성되고 20% 감소하면 주황색 플래그가 생성됩니다. 30% 감소는 마인드 룸에서 위험 신호 및 예방 치료를 나타냅니다.

Demicelis에따르면 그가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된 방법은 밀란이 클럽에 있는 동안 연조직 부상을 91% 줄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는 마인드룸이 이사회와 관리 수준 모두에서 받은 지원 덕분에 부분적으로 가능해진 놀라운 통계입니다.

데미첼리스는 “클럽이 우리 편이었기 때문에 선수들도 내 편이 됐다”고 말했다. “감독님은 우리의 철학을 믿었기 때문에 우리 편에 섰습니다. 당시 감독님은 선수들에게 ‘축구는 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두뇌로 축구를 하세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스포츠 심리학자에게는 큰 자산입니다.”

2009년 안첼로티와 데미첼리스의 출발은 밀라노에서 마인드룸의 사용을 효과적으로 종료했지만, 이탈리아인 쌍은 첼시에 합류한 후 스탬포드 브리지에 동등한 기지를 설립했습니다.

Petr Cech는 Demichelis가 밀라노에 배치한 방법의 이점을 얻을 기회를 얻은 많은 선수 중 한 명입니다. Marc Jones 심리학 교수가 진정으로 혁신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Mind Room은 훈련 환경과의 통합 측면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라고 여러 축구 클럽에서 일한 Jones는 말합니다.

“밀란의 훈련장 내에 물리적 존재가 있었다는 사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규칙이 아니라 예외였습니다.”

존스는 1980년대 초에 토트넘 선수들에게 심리적 지원을 제공한 존 시어와 크리스 코놀리를 데미첼리스의 준 전신으로 지목했지만, 1958년과 브라질 월드컵에서 우승한 심리학자 주앙 카르발헤스로 되돌아가 비슷하게 장식된 심리학자를 찾아야 합니다. 인지 기술 훈련 전용 실험실의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