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파퀴아오

필리핀 파퀴아오 “대선 제외 안 돼”
필리핀 정치인이자 전 복싱 스타인 매니 파퀴아오(Manny Pacquiao)는 여론 조사에서 낮은 평가를 무시한 채 자신의 가난한 뿌리가 그를 최고의 대통령으로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권자들에게 부패에 오염된 후보자를 피하라고 경고했습니다.

필리핀 파퀴아오

오피사이트 Pacquiao는 왜 사람들이 현재 5월 9일 투표에서 선두주자인 Ferdinand Marcos Jr를 지지하는지 의문을 제기했으며, 그의

사망한 아버지와 같은 이름의 가혹한 독재 통치 기간 동안 국가의 부의 약탈을 지적했습니다.

“우리 나라 문제의 근본 원인은 부패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부패에 오염된 후보자에게 투표할 것입니다. more news

한 국가로서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우리 정보는 어디에 있습니까?” 파퀴아오는 목요일 늦은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Pacquiao는 최근 여론 조사에서 6%로 4위에 올랐으며 Marcos가 56%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직 상원의원은 부패 퇴치를 선거 운동의 핵심으로 삼았으며, 부패 방지 강령의 일환으로 1986년 마르코스 독재 정권이 무너진 이후

잃어버린 수십억 달러를 되찾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겠다고 공언했습니다.

마르코스의 가족은 고인이 된 아버지의 20년 통치 기간 동안 약 100억 달러를 약탈하여 보석, 부동산 및 파블로 피카소와 클로드

모네를 포함한 예술품에 지출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파퀴아오는 선거운동본부에서 “왜 우리는 가난합니까? 돈이 없기 때문입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부패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르코스의 캠프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지만 후보자는 이전에 그의 아버지가 한 일에 대해 사과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필리핀 파퀴아오

파퀴아오는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을 놓고 로드리고 두테르테 현직 대통령과도 화해했다. 그는 자신이 대통령에 당선된다면 중국으로부터

왕따를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퀴아오는 중국에서 열린 논평에서 “감히 필리핀 어부들을 귀찮게 하겠다”고 말했다. “왕따를 당하는 것은 내 사전에 없습니다.”

중국은 마닐라가 필리핀 어부들에 대한 행동에 대해 불평할 때마다 분쟁 수로에 대한 주권 주장을 되풀이합니다.

두테르테 대통령은 군도 주변 해역에서 중국군, 해안경비대, 어선의 행동에 대해 중국과 더 많이 맞서지 않았다는 비판에 직면해 있다.

필요하다면 Pacquiao는 자국의 어민을 보호하기 위해 분쟁 수역에 해군 함정을 배치할 것이라고 맹세했으며 그는 “우리의 가장 친한

친구”라고 불렀던 미국과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8개의 다른 부문에서 권투 세계 타이틀을 보유한 유일한 사람인 Pacquiao는 스포츠가 그에게 막대한 부를 가져다준 후 9월에 은퇴했습니다.

Pacquiao는 여론 조사에서 낮은 평가에 동요하지 않고 가난한 사람들이 선거일에 자신에게 표를 전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가난한 시작은 그를 대통령직을 맡을 가장 좋은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가난한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일 우리가 매니 파퀴아오의 개념이 아닌 빈곤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면 나는 그것을 느끼고 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람들을

빈곤에서 벗어나게 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