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총격 용의자는 정신 성숙도가 평균 15세를 훨씬 넘어서기 때문에 성인 감옥에 있어야 한다고 검찰이 밝혔습니다.

학교 총격 용의자는 정신 성숙도가 평균 15세를 훨씬 넘어서기 때문에 성인 감옥에 있어야 한다고 검찰이 밝혔습니다.
11월에 4명의 학생이 사망한 미시간 고등학교에서 총격을 가한 혐의를 받는

15세 소년은 정신적 성숙도가 그의 나이를 훨씬 넘어서기 때문에 성인 감옥에 남아 있어야 한다고 검찰이 화요일 주장했다.

학교

에단 크럼블리는 지난 11월 30일 미시간주 옥스포드 고등학교에서 총기를 난사해 학생 4명을 죽이고 학생 6명과 교사 7명을 다치게 한 혐의로 성인 살인을 비롯한 다양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가 직면한 범죄의 심각성으로 인해 그는 오클랜드 카운티 감옥에 수감되었습니다.

그리고 화요일 검찰은 법원 청문회에서 그가 오클랜드 카운티 어린이 마을로 이송되는 대신 그곳에 남아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마케이샤 워싱턴(Markeisha Washington)

가족 대표는 “일지에서 그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총의 종류와 첫 희생자가 누구인지 설명했고 궁극적으로 자신이 초래한 고통과 고통을 목격할 수 있도록 항복하겠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오클랜드 카운티 검찰청 지원과. “이것은 평균 15세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상의 세련미를 보여줍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그의 국선 변호인인 Paulette Michel Loftin에 따르면 Crumbley는 지속적인 감독을 받고 있으며 경찰관이 15분마다 모니터링합니다.
미시간 학교 총격범 에단 크럼블리 변호사, 광기 변호 계획
미시간 학교 총격범 Ethan Crumbley의 변호사가 정신 이상 방어를 계획하고 있다고 주장
총격 용의자는 사망을 유발한 테러 1건, 1급 살인 4건, 살인 의도를 가진 폭행 7건, 중범죄를 저지르는 동안 총기 소지 12건의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무죄를 주장했으며 그의 변호사는 재판에서 정신 이상 방어를 사용할 계획이라는 통지서를 제출했습니다.
법원에 그녀가 Ethan을 최소 12번 만났다고 말한 Loftin은 검사가 그녀의 고객이 기소되기 전에 일어난 사건을 근거로 논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프틴은 “법원이 그가 기소된 이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로프틴은 총격에 앞서 크럼블리가 환각을 느끼고 사물을 보고 목소리를 들었다고 말했다. 로프틴은 크럼블리가 부모에게 치료사를 만나자고 요청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감옥에서의 극단적인 고립이 “아무것도 도움이 되지 않으며 실제로 크럼블리 씨에게 해를 끼친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크럼블리가 오클랜드 카운티 어린이 마을에 수용된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는 성인 교도소 수감자들에게 제공되는 편의 시설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현재 텔레비전 시청이 허용되고, 친구 및 가족과 대화하기 위해 태블릿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게임을 할 수 있고 책에 액세스할 수 있고, 전화 권한이 있고, 메일을 수신하고, 계정이 있는 교도소 관리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정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고 검찰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