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자: Truss가 스코틀랜드로 가서 영국

해설자: Truss가 스코틀랜드로 가서 영국 지도자가 된 이유

해설자: Truss가

토토 광고 대행 런던(AP) —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공식적으로 그녀에게 정부 구성을 요청한 후 지난 12년 동안 의회에서 근무한 한때 회계사였던 리즈 트러스(Liz Truss)가 화요일 영국 총리가 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왕실 저택에서 열린 이 의식은 트러스가 맨틀을 차지하기 위해 도착하기

직전에 여왕에게 공식적으로 사임을 제안한 보리스 존슨의 뒤를 이어 2개월간의 시합을 벌인 후 이어졌습니다.

영국이 절대 군주제에서 군주가 국가 원수로서 중요하지만 대체로 의례적인 역할을 하는 현대

의회 민주주의로 발전함에 따라 권력 이양은 수세기에 걸쳐 구축된 규칙과 전통에 의해 규율됩니다.

다음은 화요일의 사건과 영국이 이 시점에 도달한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리즈 트러스는 어떻게 총리가 되었습니까?

보리스 존슨 총리는 수십 명의 내각 장관과 하급 관리들이 스캔들과 더 이상 선거에서 승리할

수 없다는 우려가 커지자 사임한 후 7월 7일 총리 겸 집권 보수당 대표직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존슨 정부가 신뢰를 잃지 않았기 때문에 보수당은 여전히 ​​하원에서 과반수를 차지하고 있으므로 새 총리를

선출하기 위해 총선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다수당의 지도자로서 자동으로 총리가 될 새 지도자를 선택하는 것은 보수당의 몫이었습니다.

트러스와 리시 수낙 전 재무장관은 보수당 당수가 되기 위한 내부 경선에서 172,000명의 회비를 내는 당원들 사이에서

지지를 놓고 경쟁하면서 전국 곳곳에서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Truss는 그녀가 57%의 득표를 한 후 월요일 경연의 승자로 발표되었습니다.

왜 여왕이 관련되어 있습니까?

해설자: Truss가 스코틀랜드로

국가 원수로서 여왕은 여전히 ​​공식적으로 총리를 임명하지만, 결정은 현재 헌법에 근거합니다.

현재와 ​​같이 어느 한 정당이 하원에서 과반을 차지하면 총리는 항상 해당 정당의 지도자가 됩니다.

그러나 여왕은 총리와 특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재임 기간 내내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합니다.

여왕은 헌법상 모든 정치적 문제에 대해 엄격하게 중립을 유지해야 하지만 정부 정책에 대해 정보를 받고 자문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정부의 법률, 규칙 및 협약에 대한 공식 지침에 따라 “장관에게 조언, 격려 및 경고”할 권리를 보유합니다.more news

트러스가 즉시 총리가 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존슨 총리가 7월 7일 사임 의사를 밝혔지만, 총리는 후임자가 누구인지가 분명해질 때까지 일반적으로 공식적으로 사임하지 않습니다.

트러스가 보수당 대표로 선출되면 존슨은 사임을 왕에게 넘길 수 있었다.

왜 스코틀랜드의 모든 사람들이 시상식에 참석합니까?

일반적으로 새 총리는 여왕을 만나기 위해 국회 의사당에서 버킹엄 궁전까지 짧은 거리를 이동합니다.

그러나 올해 96세의 왕은 연례 휴가를 위해 스코틀랜드 애버딘셔에 있는 그녀의 휴양지인 발모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