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카테고리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카테고리 2 폭풍으로 100MPH 강풍을 일으키다
허리케인 피오나는 현재 시속 100마일의 강풍을 지속했으며 도미니카 공화국을 계속 휘젓고 있어 카테고리 2 폭풍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Fiona는 푸에르토리코를 지난 일요일에 카테고리 1 폭풍이 되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국립허리케인센터 오후 5시 월요일 오후 업데이트는 풍속이 세 자릿수에 도달함에 따라 폭우가 계속해서 섬을 적시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피오나는 밤새 히스파니올라 상공에 머물다가 북쪽으로 급선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NHC의 다음 주의보는 오후 8시에 있을 예정이다. 월요일에 동부 표준시.

Fiona는 따뜻한 대서양을 가로질러 이동할 때 바람의 세기를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마도 110mph 이상으로 강해져 카테고리 3 또는 주요 허리케인 상태가 될 것입니다.

허리케인 센터는 성명에서 푸에르토리코와 도미니카 공화국의 산악 지역에 홍수가

발생할 경우 “생명을 위협할 수 있고” “재앙적”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잠재적인 “위험한 산사태”에 대해서도 경고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가 통과하는 2022년 9월 19일 도미니카 공화국 나구아 해변에서 한 청소년이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Fiona가 월요일에 도미니카 공화국 해안을 따라 상륙했다고

National Hurricane Center는 폭풍이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한 후 말했습니다.

허리케인 Fiona는 일요일에 홍수와 섬 전체의 정전으로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했으며

월요일까지 카테고리 1 폭풍이 Hispaniola를 향해 서쪽으로 휘몰아쳤습니다.

Fiona가 일요일에 섬을 건넌 후 푸에르토리코의 모든 가정과 대부분의 사업체에 정전이 되었습니다.

먹튀사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월요일 아침 트위터에 푸에르토리코 국민들에게 좋은 인사를 전했습니다.

대통령은 “허리케인 Fiona가 당신의 아름다운 섬을 지나갈 때 질과 나는 푸에르토리코 사람들을 우리의 기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여기 있으며 우리는 함께 이 상황을 헤쳐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iden은 오늘 또한 연방 정부의 완전한 힘을 보장하기 위해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비상 재해 선언을 선언했습니다. more news

바이든 전 부통령은 트위터에 “우리는 현장에 수백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주와 지역 관리들의 경고에 귀를 기울일 것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피오나의 다음 행보는?
국립허리케인센터(National Hurricane Center)는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급격한 우회전을 하고 버뮤다를 향해 북쪽으로 몰면서 힘을 얻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폭풍은 미국과 평행을 이루는 투영된 원뿔 경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상륙 예고 없는 동해안 본토. 폭풍은 북대서양의 더 시원한 바다로 질주하면서 강도를 잃을 가능성이 높으며 바다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폭풍이 대서양, 카리브해 및 멕시코만의 따뜻한 물 위로 이동함에 따라 폭풍은 일반적으로 더 강력해집니다.

풍속이 74mph에 도달하면 카테고리 1 허리케인이 됩니다.

시속 96마일로 카테고리 2 허리케인이 됩니다. 시속 110마일의 주요 허리케인 또는 카테고리 3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