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를 묶는 것은 얼마나 위험합니까?

혀를 묶는 것은 얼마나 위험합니까?

Purna Parmar는 2011년에 태어난 아들 Janav에게 모유 수유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녀의

가슴을 물을 때마다 그녀는 타는 듯한 고통을 느꼈습니다. 곧 그녀의 젖꼭지는 아프고 날카로우며 피가 났습니다.

인도 뭄바이의 고객 관리 책임자인 Parmar는 “정말 고통스러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그런데도 내 아이를 위해 이 기본적인 것조차 하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시달렸다”고 말했다.

혀를 묶는

먹튀검증 그녀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이 문제를 무시했으며, 새로운 엄마가 모유 수유 문제에 직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녀의 소아과 의사는 그녀에게 분유로 전환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대신, 그녀는 고통을 참아내고 그녀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식사 루틴을 지켰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Parmar는 뭔가 잘못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파티에서 그녀의 아들은 다른 아이들과 절대 놀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마지막 식사를 끝냈기 때문입니다. 집에서는 식사시간이 촉박했다. Janav는 음식을 먹다가 끝내는 데 최대 2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에는 그가 게으른 음식인 줄 알았습니다.”라고 Parmar는 말합니다.

“그의 걷는 것조차 느리고 불안정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전거에서 균형을 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를 서두르는 것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줄 뿐이었다. 결국 그녀는 그가 대부분의 음식을 씹고 삼킬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식사를 순수하게 했습니다. 그는 끊임없이 지쳤다. more news

Janav가 8살이었을 때 2019년, 마침내 수수께끼가 풀렸습니다. 그는 현재 전 세계 의료 전문가와 가족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유전 질환인 설설이라고도 하는 심각한 단설설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혀를 묶을 때 태어날 때부터 혀의 아래쪽을 입과 연결하는 얇은 조직 조각이 비정상적으로 팽팽합니다. 이것은 입천장에 기대지 않고 혀가 입천장에 묶여 아기가 제대로 수유하지 못하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상태는 유전적인 것으로 생각되며 수천 년 동안 알려졌지만 진단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2020년에 발표된 리뷰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1세 미만 어린이의 약 8%가 이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혀를 묶는

일부 국가에서는 혀를 묶는 경우가 10배 증가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진단 사례가 10배

이상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미국에서는 설태 진단과 설태 수술이 모두 급증했다.

그러나 진단되지 않은 혀 묶음으로 인한 수년간의 고통과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Parmar와 같은 가족은 여전히 ​​​​있습니다.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감염과 같은 아기의 건강에 대한 보다 즉각적인 위협과 싸우는 데 집중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혀를 묶는 것을 몇 년 동안 눈에 띄지 않고 치료하지 않은 채로 둘 수 있습니다. 상태가 더 자주 진단되는 국가에서도 간과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노스캐롤라이나 주 롤리에 사는 두 아이의 엄마인 Kate Canavan은 어린 딸 Anna의 연설이 명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시 Anna는 겨우 두 살이었고 Canavan은 모유 수유 문제가 없었고 그녀의 소아과 의사는 그녀에게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Anna가 4살이 되어서야 다른 소아과 의사가 문제가 있다고 말하여 언어 치료사에게 의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