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조사 대배심에 의해 트럼프 백악관

1/6 조사 대배심에 의해 트럼프 백악관 변호사 소환

1/6 조사

카지노사이트 분양 워싱턴 (AP) — 2020년 대선 결과를 취소하기 위한 노력을 조사하는 연방 대배심은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최고 대리인이 이끄는 백악관 고문을 소환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한 사람이 전했다.

팻 시폴론과 패트릭 필빈에 대한 소환장은 트럼프 지지자들이 선거 결과 인증을 중단하기 위해 건물을 습격했을 때 미 국회의사당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1월 6일

봉기를 둘러싼 사건에 대해 법무부가 조사를 강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들은 또한 검사가 트럼프의 측근을 잠재적으로 중요한 증인으로 간주한다고 제안합니다.

시폴로네는 트럼프 행정부 말기에 백악관 최고 변호사였으며 2020년 첫 하원 탄핵 재판에서 공화당 대통령을 변호한 법률팀의 일원이었습니다.

트럼프는 대선에서 민주당 조 바이든에게 패했고, 대선 결과에 영향을 미칠 만큼 사기가 충분하다는 데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대배심 소환장은 진행 중인 조사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주장한 문제에 정통한 사람에 의해 AP에 확인되었습니다.

Cipollone, Philbin 및 그들을 대리한 변호사는 논평을 요청하는 메시지를 반환하지 않았습니다.

1/6 조사 대배심에 의해

Cipollone과 Philbin이 백악관 내부의 변호사였으며 대통령과 수많은 사적인 대화를 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대배심 증언의 범위에 대해 협상이 있을 수 있지만 다음에 일어날

일은 불분명합니다. 행정 특권은 일반적으로 제한이 있지만 즉각적인 공개에 대한 두려움 없이 고문으로부터 솔직한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대통령의 능력을 보호합니다.

연방 검사는 특히 최근 몇 주 동안 여러 주 공화당 의장에게 소환장을 발부하여 투표를 전복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바이든이 승리한 주요 전장 주에서 가짜 선거인을 끌어올리려는 트럼프 동맹국의 계획에 집중했습니다.more news

다른 소환장 수령인으로는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의 비서실장이자 대배심 앞에서 증언한 마크 쇼트(Marc Short)가 있습니다.

2021년 1월 6일, 봉기, 선거 전복 시도에 대한 법무부의 조사는 황금 시간대를 포함하여 여러 차례 공청회를 개최한 하원 위원회의 별도 조사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치폴로네는 지난 달 해당 패널과 비공개 인터뷰를 했으며 경영진 특권을 이유로 트럼프와의 대화에 대해 논의하기를 거부했다.

그러나 Cipollone의 비공개 인터뷰의 일부는 1월 6일 패널의 최근 청문회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백악관에서 열린 2020년 12월 열띤 회의에 대해 토론하는 비디오 클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표 기계 압수.

“연방정부가 투표기를 압수하게 하려면? 국가를 위한 끔찍한 생각입니다. 시폴로네는 “우리가 미국에서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서 “왜 그것이 국가에 좋지 않은 생각인지 말해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