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Marvel: 선구적인 무슬림 슈퍼히어로가 간다

Ms Marvel: 선구적인 무슬림 슈퍼히어로가 간다
“평생 기다려온 게임의 표현입니다.”

마블 어벤져스가 큰 화면이 아닌 블록버스터 비디오 게임을 위해 다시 한 번 모입니다.

Iron Man, Hulk 및 Captain America를 포함하여 예상할 수 있는 많은 슈퍼히어로가 등장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새로 추가된 카말라 칸과 합류했습니다.

Ms Marvel: 선구적인

먹튀검증사이트 변신 능력을 가진 파키스탄계 이슬람계 미국인 십대는 Ms Marvel이라는 별명을 채택한 최신 캐릭터입니다.

게임의 퍼블리셔인 Square Enix가 Marvel Avengers에 Kamala Khan을 주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중 하나로 포함시키고 그녀를 줄거리의 중심으로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팬과 업계 내부자 모두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25세의 게이머인 Maria Afsar는 “몇 년 전 만화에서 Ms. Marvel에 대해 처음 들었습니다. more news

“그녀의 배경이 나와 같은 파키스탄인, 이슬람교도, 소녀라는 것을 읽었을 때 나는 즉시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게임에 등장하고 주인공 중 한 명이 될 것이라는 발표를 보았을 때 나는 말 그대로 평생 동안 이런 것을 기다렸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렸을 때는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카말라 칸 2014년 마블 에디터이자 감독인 사나 아마낫이 공동 제작했습니다.

이슬람계 미국인인 Sana Amanat는 비슷한 배경을 가진 어린 소녀들이 동일시하고 우러러볼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Ms Marvel: 선구적인

그녀는 게임 홍보에서 “카말라가 우리가 만든 가장 큰 마블 게임 중 하나에 있다는 것은 정말 미친 짓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이 게임의 진입점 캐릭터라는 사실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모든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그녀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Ms Marvel이라는 별명은 1976년부터 Sharon Ventura와 Dr. 칼라 소펜.

그러나 최초의 화신은 1977년 Carol Danvers였습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2010년에 Ms Marvel이라는 별명을 버리고 2012년에 Captain Marvel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Brie Larson의 Marvel Cinematic Universe에서 스크린에서 연기되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캐릭터가 Ms Marvel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었습니다.

2014년 독자들은 저지시티에서 자라난 16세 파키스탄계 미국인 Kamala Khan을 소개받았습니다. 그녀는 변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벤져스의 팬이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역사를 만들면서 그녀는 자신의 만화책 시리즈를 이끄는 마블 최초의 무슬림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비디오 게임에서 이슬람 캐릭터는 최근 몇 년 동안 중요한 역할로 등장했기 때문에 무슬림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Assassin’s Creed Chronicles: India는 가장 많이 팔린 프랜차이즈의 스핀오프로 우리를 카슈미르 암살자 Arbaaz Mir로 플레이하게 했습니다.

격투 게임 프랜차이즈 Tekken 7은 최근 명단의 최신 항목으로 Shaheen이라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캐릭터를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Street Fighter V는 중동 유산의 또 다른 캐릭터인 Rashid가 포함된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No Brakes Games의 스튜디오 책임자인 Sitara Shefta에 따르면 무슬림을 위한 일부 캐릭터 디자인은 틀에 박힌 전형적인 젊은 무슬림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