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O 사무총장은 푸틴의 핵 위협을 ‘

NATO 사무총장은 푸틴의 핵 위협을 ‘위험한’확대라고 부릅니다.

NATO 사무총장은

오피사이트 나토 사무총장은 수요일(9월 21일) 수요일(9월 21일) 나토 사무총장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좌절 이후 핵무기 사용에 대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은밀한 위협이 “위험하고 무모한 수사”라고 말하면서 전쟁을 끝내는 유일한 방법은 모스크바를 증명하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전장에서 이기지 못한다.

옌스 스톨텐베르그는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푸틴 대통령이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러시아의 첫 군사 동원을 발표하면 갈등이 심화되고 더 많은 생명을 앗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NATO 사무총장은 푸틴이 2월 24일 이웃 나라를 침공하기로 한 러시아의 결정에 “큰 실수”를 저질렀다는 증거이기도 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스톨텐베르그는 연례 유엔 총회 여백에서 뉴욕에서 로이터 편집장 알레산드라 갈로니에게 연설하면서 서방 30개국

방위 동맹이 침착함을 유지하고 “같은 종류의 무모하고 위험한 핵 수사에 관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처럼”

스톨텐베르그는 “이 전쟁을 끝내는 유일한 방법은 푸틴 대통령이 전장에서 승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푸틴 대통령이 그것을 깨달았을 때 그는 앉아서 우크라이나와 합리적인 합의를 협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푸틴은 앞서 러시아인들에게 연설에서 우크라이나에서 싸울 예비군 30만 명을 소집할 것이라고 발표했고

NATO 사무총장은 푸틴의

러시아를 방어하기 위해 핵무기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서방에 암시하면서 우크라이나의 일부를 합병하는 계획을 지지했다.

푸틴 대통령은 “우리 나라의 영토 보전이 위협받는다면 우리는 우리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허세가 아니다.

푸틴은 러시아가 “대응할 무기가 많다”고 덧붙였다.

푸틴 대통령의 연설은 이번 달 우크라이나의 반격으로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점령한 지역에서

쫓겨난 러시아군이 남부에서 수렁에 빠진 ​​러시아군에 대한 증가하는 사상자와 전장의 좌절에 뒤이어 나온 것입니다.

스톨텐베르그는 “푸틴 대통령의 연설은 전쟁이 푸틴 대통령의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는 암울한 예측을 하면서 푸틴에 대해 “그는 큰 실수, 전략적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했다.

“더 많은 군대가 분쟁을 확대할 것입니다. 그것은 더 많은 고통과 인명 손실을 의미합니다. 우크라이나인뿐만 아니라 러시아인의 생명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Stoltenberg는 말했습니다.

푸틴은 증거를 제시하지 않고 나토 회원국 관리들이 러시아에 대해 핵무기를 사용하겠다고 위협했으며 러시아도 “다양한 파괴 수단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는 NATO는 러시아의 핵 태세와 준비태세에 어떠한 변화도 보지 않았지만 핵심은 그러한 고조를 막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모스크바에서 핵무기 사용의 심각성에 대해 오해가 없도록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러시아와 의사 소통에서 전례없는 결과에 대해, 핵 전쟁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에 대해 분명히 밝힌 이유입니다. 러시아가 이겨라.”more news

“힘든 겨울”
스톨텐베르그는 러시아군이 장비가 부족하고 적절한 명령과 통제가 부족하지만, 러시아가 우크라이나가

주권과 독립 국가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한 분쟁이 단기간에 끝날 것이라고 보기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스톨텐베르그는 내내 서방 동맹이 단결될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했습니다.

“우리는 혹독한 겨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겨울이 오고 있고, 우리 모두가 힘들 것입니다. 그러나 답은 물러나거나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는 것이 아닙니다. 답은 무엇이든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를 지원하세요.” Stoltenberg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