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a Steel: 부유식 풍력 발전 단지를 개발하는

Tata Steel

Tata Steel: 부유식 풍력 발전 단지를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웨일스 강철
먹튀검증커뮤니티 발전기 RWE는 Tata와 협력하여 부유식 해상 풍력 발전 단지 개발의 일환으로 웨일스 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Port Talbot 제철소와 Newport의 Llanwern에서 일자리의 미래를 보호할 것입니다.

두 제철소 모두 최근 몇 년 동안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웨일즈 남서쪽 해안에서 약 65km 떨어진 곳에 수상 풍력 발전소를 건설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해저를 관리하는 Crown Estate는 Celtic Sea 지역을 개방하고 있어 그곳에 연결된 풍력 발전 단지에서 400만

가구에 충분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RWE의 제안이 진행되면 이 중 일부를 사용하여 130만 가구에 충분한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해상 풍력 발전 단지를 만들 것입니다.

회사는 Tata Steel과 협력하여 Port Talbot에서 생산된 강철로 거대한 부양 장치를 제작할 것입니다.

RWE의 Tom Glover는 “바다가 너무 깊기 때문에 실제로 터빈을 바다 위에 띄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강철은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RWE와 Tata Steel은 웨일즈에서 더 가볍고 생산될 새로운 스타일의 부유식 탱크를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Glover는 “해상 풍력 발전소 자체가 좋은 일자리를 창출할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건설하고 현지에서 철강을 공급하는 것은 철강 분야의 일자리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웨일즈의 철강 분야 일자리를 늘릴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철강 산업은 최근 몇 년 동안 일련의 실직을 겪었으며 얼마나 많은 일자리가 더 생길지, 더 많은 공장이 문을 닫을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Tata Steel

그러나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Tata Steel UK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Anil Jhanji는 “영국의 철강 제조는 19세기

후반 산업 혁명의 가속화를 지원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산업은 다시 한 번 녹색 산업 혁명을 통해 영국을 주도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산업 전반에 걸친 탈탄소화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풍력 발전소의 기초 또는 기둥,

태양 전지판 지지대 또는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 건설 등 철강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수십 년 동안 많은 양의 강철이 필요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Tata Steel은 영국에서 CO2(이산화탄소)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회사이며 2050년까지 Net Zero 강철을 생산하기로 약속했습니다.More News

한편, 철강 산업의 완전히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고 있는 과거 많은 실직 이후, 자사 제품은 재생 에너지 산업의 핵심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음 과제는 철강 생산 방식을 탈탄소화하고 친환경 철강으로 알려진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이므로 Tata는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여 저탄소 또는 녹색 철강을 만드는 RWE의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Tata Steel은 향후 철강 제조 방법을 결정하기 전에 영국 정부의 노선도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영국에서 가장 큰 단일 CO2 배출량인 철강 산업이 새로운 친환경 경제에 적합하지 않고 수천 개의 일자리를 잃을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이는 Port Talbot, Newport, Llanelli 및 Shotton의 커뮤니티에 피해를 줄 것입니다. 영국 정부는 철강 산업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