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for 수장 Jerry Dias, 건강 문제 이유로 은퇴

Unifor Dias는 2013년 결성 이후 노동조합을 이끌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캐나다 최대의 민간 부문 노조를 이끌어온 영향력 있는 노동계 지도자인 Jerry Dias가 건강 문제로 인해 은퇴합니다.

일요일 발표된 성명에서 Unifor는 2월 6일부터 병가를 내고 있는 Dias가 즉시 사임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성명서는 Dias가 “진행 중인 건강 문제를 계속 다루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Dias는 성명에서 “8년 반이 지난 후 우리가 놀라운 조직을 구축했고 Unifor를 오늘날의 영향력 있고 성공적인 노조로 만들었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지도부, 직원 및 지역 주민들이 계속해서 Unifor를 해안에서 해안으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대담하고 진보적인 힘으로 만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디아스는 이전에 대통령으로 세 번째 임기를 마친 후 8월에 은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Unifor Local 444 회장 Dave Cassidy와 ​​Dias의 수석 비서인 Scott Doherty 두 사람이 이미 전국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Unifor 수장

Unifor의 성명서는 이사회가 “다음 단계를 결정하고 공석에 대한 헌법상의 요구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앞으로 며칠 안에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멤버와 리더십 팀을 대신하여 Jerry의 건강을 기원하며 작업장에서 항공 우주 노동자를 대표하던 시절부터 캐나다 최대 민간 부문 노동 조합의 전국 회장에 이르기까지 수년 동안 근로자에 ​​대한 수많은 영향력 있는 공헌에 대해 Jerry에게 감사드립니다. “라고 Unifor의 국가 비서 겸 재무인 Lana Payne은 말했습니다.

Jerry Dias가 2020년 10월 15일 토론토에서 기자 회견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Unifor

Dias는 캐나다 자동차 노동자와 캐나다 통신, 에너지 및 서류 노동자 노동 조합이 합병한 후 2013년 노동 조합이 설립된 후 Unifor의 전국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Unifor에 따르면 현재 Unifor는 여러 부문에 걸쳐 315,000명의 근로자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Unifor는 캐나다 노동 의회에서 탈퇴하고 새로운 북미 자유 무역 협정의 협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중요한 정치적 문제에서 활동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GM과의 거래의 일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전에 폐쇄될 것이라고 발표했던 온타리오주 오샤와에 있는 공장으로 차량 생산을 되돌렸습니다.

지난 몇 번의 선거에서 Unifor는 주로 보수당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하는 제3자 광고주로 참여했습니다.

2013년 결성된 이후 캐나다 최대 민간 부문 노조를 이끌었던 Dias는 즉시 은퇴합니다.

설리반은 또한 로마에서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의 외교 고문인 루이지 마티올로를 만날 예정이다.